1. 데미지 바를 linear scale이 아닌 log scale 이 었으면 좋겠다
2.3r 에 비하면 3.2k는 턱없이 작은 숫자이다.
하지만 3.2k 자체도 아주아주 큰 숫자이다.
위 사진은 linear스케일을 사용하면 나타나는 전형적인 문제인데
3.2k가 데미지비율 0에 한없이 가깝게 표시되어버린다.
얼핏보면 위 사진에서 섀도우나이트의 전투기여도는 0 이다
하지만 섀도우나이트는 3.2k라는 데미지를 입혔고
실제로 상대방 유닛을 많이 제압하였다.
곱연산 게임에서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
모든 bar를 log scale을 적용해야한다.
그래야 제대로 된 강함비율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.
2. 길드레이드 도중 병사 별 데미지바를 스크롤 가능하게 해줬으면 좋겠다.
몇 달 전, 병사들 데미지가 표시되도록 패치되었다.
그래서 6등 밑으로는 영웅들 데미지가 표시되지 않는다.
레이드가 끝난 뒤에는 결과창으로 볼 수 있긴 하지만
그래도 레이드 도중에도 병사별 데미지를 확인할 수 있으면 좋겠다
댓글 없음:
댓글 쓰기